2021년 시흥시 인구정책 포스터 공모전 개최
2021년 시흥시 인구정책 포스터 공모전 개최
  • 성은숙 기자
  • 승인 2021.0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저출생 문제 해결 위한 공감대 형성위해


 

시흥시 인구정책 포스터 공모전

[시흥=팍스경제TV 성은숙 기자]경기 시흥시가 인구정책에 관심도 제고로 저출생 문제 해결을 위한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오는 25일까지 2021년 시흥시 인구정책 포스터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전은 시흥시 인구정책에 관심있는 국민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공모 주제는 △저출생 문제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내용 △결혼·출생·육아 등에 긍정적인 가치관을 심어줄 수 있는 내용 △다양한 가족의 소중함과 가정의 행복함을 보여주는 내용 △육아는 도와주는 것이 아닌 함께 하는 것 등 일·가정 양립에 관한 내용 △그 밖에 인구정책 관련 내용이다.

8절지 도화지에 수채화, 유화, 크레파스화 등 자유롭게 직접 그린 포스터로 참여할 수 있고, 참가신청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와 작품원본을 방문 또는 우편(경기도 시흥시 시청로 20, 시흥시청 정책기획과 인구정책팀)으로 제출하면 된다.

접수된 작품은 총 2번의 심사를 받게 된다. 1차 심사는 실무부서에서 공모주제와 맞는지, 출품규격이 맞는지 등을 심사한다. 

2차 심사는 특별제안심사위원회에서 적합성, 창의성, 전달성, 완성도, 활용성 5가지 분야로 심사하고 동점일 경우에는 전달성, 창의성, 활용성 득점 순에 따라 순위를 결정하게 된다.

공모 순위에 드는 수상작은 시흥시장상과 최우수상(1명) 200만원, 우수상(2명) 60만원, 장려상(3명) 30만원, 노력상(9명) 10만원이 각각 수여되고 최종 심사결과는 7월 중 발표될 예정이다.

자세한 공고내용은 시흥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시흥시 정책기획과 담당자에게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