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청정계곡 감성인증 사진 공모전 개최
경기도,청정계곡 감성인증 사진 공모전 개최
  • 성은숙 기자
  • 승인 2021.0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주제는 가족, 친구, 연인 또는 혼자 떠나는 경기도 계곡 여행
경기도 청정계곡 감성인증 사진 공모전 포스터

[수원=팍스경제TV 성은숙 기자] 경기도가 청정계곡으로 돌아온 남양주 청학천 등 13곳의 매력을 발굴하기 위해 '경기도 청정계곡 감성인증 사진 공모전'을 진행한다.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가 진행하는 이번 사진 공모전은 8월 31일까지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떠나는 경기도 계곡 여행'이라는 주제로 열린다.

공모전에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경기도 청정계곡을 공모 기간에 직접 방문해 사진을 찍고 감성적인 창작 글귀를 덧붙여 신청서와 함께 공모전 홈페이지로 제출하면 된다.

출품은 1인당 최대 5점까지 가능하며, 1인당 1점에 한해 수상 할 수 있다. 

사진 대상은 지난해 '청정계곡 생활 SOC 선정 계곡'인 13곳으로, 해당 계곡들은 불법시설 철거는 물론 편의시설 설치 등 여름 휴가철 성수기를 대비하고 있다.

13곳의 계곡은 △고양 창릉천 △용인 장투리천 △남양주 청학천 △광주 번천천 △양주 장흥계곡 △포천 백운계곡 △의왕 청계천 △여주 주록천 △동두천 탑동계곡 △가평 조종천 △가평 가평천 △가평 어비계곡 △연천 아미천 등이다. 

이번 공모전은 심사를 거쳐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등 총 3개 작품을 선정하고 나머지 300개 작품에는 참가상을 수여할 예정이다.

 공모전 수상 결과는 9월 29일 발표도며 수상작은 공모전 홈페이지 온라인 전시, 경기관광공사 유튜브 등을 통해 향후 공개된다.

최용훈 경기도 관광과장은 "경기도 계곡이 불법 시설물 철거로 누구나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청정계곡으로 다시 태어났다"며 "이번 사진 공모전을 통해 복원된 청정계곡을 방문, 계곡의 아름다움을 즐기고 모두와 공유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공모전 홈페이지 및 경기관광공사 홈페이지내 공고문을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