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카이 GTS9 아트모션’ 6월 프로모션..."직접 체험해보자"
휴테크 ‘카이 GTS9 아트모션’ 6월 프로모션..."직접 체험해보자"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0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6월 한 달간 카이 GTS9 아트모션 최대 70만원 할인 및 36개월 무이자 할부 지원
타사 안마의자 이용 고객부터 재구매·재렌탈 고객까지 아우르는 할인 혜택 제공
(사진제공=휴테크산업)

휴테크산업(대표이사 주성진)이 신규 출시한 하이엔드급 안마의자 카이(KAI) GTS9 아트모션을 직접 체험해보고 특별한 혜택과 구매할 수 있는 6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6월 한 달간 진행되는 프로모션 기간 중 삼성카드와 하나카드로 카이 GTS9 아트모션을 결제할 경우, 최대 70만원 청구할인과 최장 36개월의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휴테크 정윤기 이사는 “이번에 출시한 카이 GTS9 아트모션은 안마의자가 구현하는 마사지 한계를 뛰어넘는 압도적 기술력을 자랑하는 모델”이라며 “전국 휴테크 직영 매장에 고객분들이 직접 오셔서 안마의자 경험과 비교를 해보시고, 특별한 프로모션 혜택을 받아보시길 제안드린다”고 말했다.

지난달 27일 출시된 카이 GTS9 아트모션은 카이(KAI)의 차세대 라인업이다. 넘치는 성능을 기반으로 풍요롭고 럭셔리한 휴식을 추구하는 그란투리스모(Granturismo) 콘셉트를 표방해, 휴테크 안마의자 중 최고 사양을 자랑하고 있다. 이는 휴테크만의 독자적인 기술 HBLS(HUTECH Body Leveling massage System), 리얼 3D 아트모션, 4채널 음파진동 마사지 시스템으로 완성됐다. 

휴테크에서는 직영점 고객을 대상으로 보상판매 이벤트를 통해 기존 타 브랜드 안마의자를 반납하고 카이GTS9 아트모션, 카이 GT9 아트모션 구매 시 최대 50만원, 카이 GTS7 아트모션과 카이 SLS9 화이트펄 에디션 구매 시 최대 4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구입 모델에 따라 휴테크 바디케어 듀얼웨이브 발마사지기, 휴테크 눈마사지기, 안마의자 전용러그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기존 고객을 위한 재구매 및 재렌탈 혜택도 있다. 기존 렌탈 고객이 재렌탈 시 월 렌탈료 10% 할인 및 기존 구매 고객이 신규 렌탈 시 월 최대 9천 원이 할인된다. 재구매 고객은 기존 렌탈 및 구매 여부에 상관없이 최대 5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전국 직영점 위치 및 자세한 사항은 휴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