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취약계층에 (사)위드인사람과 함께,(주)베라쟈프 후원물품 전달
파주시 취약계층에 (사)위드인사람과 함께,(주)베라쟈프 후원물품 전달
  • 성은숙 기자
  • 승인 2021.0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꾸준한 나눔으로 파주시와 협업을 지속하겠다"약속해
후원물품 전달식 

[파주=팍스경제TV 성은숙 기자] 지난 9일 ㈜베라쟈프, (사)위드인사람과함께 ,베라쟈프'쇼핑판매왕' 김수영(개그맨)이 파주지역 취약계층을 위해 카카오 프렌즈 마스크 및 여성 구두 등 후원물품을 파주시에 전달했다.

서울시 구로디지털단지에 위치한 ㈜베라쟈프는 라이브 커머스 전문 유통 법인으로서 평소에도 기업의 사회봉사 활동과 기업의 기부문화에 관심을 가지고 있던 중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불우한 이웃과 사회적 어려움에 처한 소상공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을까 하는 마음에 기부로 동참했다.

(주)베라쟈프 김태현 대표는 "이번 행사로 어려운 가정에 후원물품을 전달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작은 나눔이 힘이 되어 미래 성장의 계기가 되고, 나아가 지역 사회 발전에 도움이 되도록 꾸준한 나눔으로 파주시와 협업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위드인 사람과함께'는 취약계층 아동들이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교육, 의료, 주거, 장학금 등 지역 내 자원 연계를 통한 지원 사업을 활발히 추진하며 사회 공헌 활동을 하는 비영리 단체다.

또한, 아빠와 아들로 유명한 kbs 개그맨 김수영도 이번 파주시 후원물품 전달식을 계기로 주변 개그맨들과 함께 아이들을 위한 재능기부에 동참하기로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