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얼음정수기 세니타 슈퍼' 출시...'얼음생산 끝판왕'
청호나이스,'얼음정수기 세니타 슈퍼' 출시...'얼음생산 끝판왕'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0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기존 자사 카운터탑 얼음정수기 대비 일일 제빙량 10배, 얼음 저장량 6배
얼음사용 많은 가정은 물론 사무실, 카페 등에서 사용 적합한 제품
청호 직수 얼음정수기 세니타 슈퍼'와 모델 임영웅(사진제공=청호나이스)
청호 직수 얼음정수기 세니타 슈퍼'와 모델 임영웅(사진제공=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가 카운터탑형 제품임에도 제빙기급 얼음량을 제공하는 '청호 직수 얼음정수기 세니타 슈퍼'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청호 직수 얼음정수기 세니타 슈퍼'는 일일 제빙량 50㎏, 얼음저장량 3㎏로 기존 자사 카운터탑 얼음정수기 대비 일일 제빙량은 10배, 얼음저장용량은 6배나 된다. 현재 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 중 가장 큰 용량을 자랑하는 스탠드형 '청호 얼음정수기 슈퍼플러스T'의 일일 제빙량 18㎏보다도 약 3배 가까이 많다.

'청호 직수 얼음정수기 세니타 슈퍼'의 장점은 제빙기급 얼음을 생산하지만 가로 36㎝로 일반 가정용 카운터탑 얼음정수기 사이즈라는 점이다. 카운터탑형이라 싱크대 위에 설치할 수 있음은 물론 사무실, 카페 등에서 공간 제약없이 원하는 곳에 배치할 수 있도록 받침대도 별도 구매 가능하다. 아울러 얼음 외에 정수, 온수도 가능하며, 얼음은 입 안에 넣고 깨물어 먹을 수 있는 Chewable 타입이라 얼음 좋아하는 아이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위생에도 만전을 기한 제품으로 얼음저장고 내부는 UV살균기가 하루 10회 살균 작동하며 위생적인 얼음을 제공한다.

이미 미국에서도 그 품질을 인정받았다. 청호나이스가 미국 최대 정수기 업체인 컬리건(Culligan) 社에 제조자개발생산(ODM)방식으로 공급해 작년 8월부터 판매가 시작된 바 있으며 미국 현지에서도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