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인사돌플러스 사랑봉사단’ 친환경 ‘폐목재 블루밍 캠페인’ 동참
동국제약, ‘인사돌플러스 사랑봉사단’ 친환경 ‘폐목재 블루밍 캠페인’ 동참
  • 김효선 기자
  • 승인 2021.0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동국제약 강남17길 1억보 걷기
▲동국제약 강남17길 1억보 걷기

동국제약(부회장 권기범)의 ‘인사돌플러스 사랑봉사단’이 환경 개선을 위한 ‘폐목재 블루밍(Blooming) 캠페인’에 동참한다고 11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폐목재 블루밍 캠페인’은 환경부와 환경실천연합이 주관하여 가정 내에서 배출되는 생활폐기물의 연소 등으로 인해 발생되는 환경오염물질을 저감시키기 위해 폐목재를 수거하여 자원화하는 대기환경개선 활동이다.

동국제약 임직원들로 구성된 ‘인사돌플러스 사랑봉사단’은 이달 18일 강서구에 위치한 우드락공작소 목공방에서 진행하는 폐목재 재활용 목공교실에 참여해 생활용품 등을 제작할 예정이며 동국제약은 이날 제작하는 물품들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부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동국제약 ‘인사돌플러스 사랑봉사단’은 지난달에도 강남구청 및 강남보건소와 함께, '건강 챙김, 건강 나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스마트 강남17길 플로깅’과 ‘사랑의 물품 기부 온라인 걷기’ 등 두가지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한편, 동국제약 ‘인사돌플러스 사랑봉사단’은 임직원들의 사회공헌활동을 보다 체계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2014년 발족되었다. 이에 동국제약 임직원들은 매월 정기적으로 ‘사랑의 연탄나눔’, 환경정화 봉사활동 등 자신이 희망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선택해 참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