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자체 홈페이지 회원 대상 ‘도미노스먼데이’ 진행
도미노피자, 자체 홈페이지 회원 대상 ‘도미노스먼데이’ 진행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1.0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가 홈페이지 신규 가입 고객 및 주문 내역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배달 할인 쿠폰과 무료 사이드디시 선물하는 ‘도미노스먼데이’를 오늘(14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를 새롭게 만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홈페이지 신규 가입 회원이거나 기존 회원 중 최근 6개월 간 주문 내역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피자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피자 배달 30% 할인 쿠폰’과 인기 사이드디시 ‘NEW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 ‘코카-콜라 500ml’를 무료로 제공한다.

배달 할인 쿠폰과 무료 사이드디시 혜택은 각각 선착순 1만 명에게 제공한다. ‘피자 배달 30% 할인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7일간 사용 가능하며, 사이드디시 ‘NEW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와 ‘코카-콜라 500ml’ 무료 혜택은 이벤트 당일(14일)에만 이용 가능하다. 피자 주문 시 혜택 적용되며, 여타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의 자체 홈페이지 회원들에게 더 큰 혜택을 선사하기 위해 도미노스먼데이를 진행한다”며 “피자 배달 할인과 무료 사이드디시까지 받으실 수 있는 이번 기회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