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HIMADE’ 전문관 리뉴얼 오픈...'인기상품 할인받자'
롯데하이마트, 'HIMADE’ 전문관 리뉴얼 오픈...'인기상품 할인받자'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0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하이메이드’ 4개 하위 브랜드(베이직, 디자인, 아이디어, 시리즈) 별로 인기상품 선봬
‘하메TV’, ‘하이메이드 in 라이프’ 등 하이메이드 전용 콘텐츠로 고객 경험 강화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가 온라인쇼핑몰에 자체브랜드(PB)인 하이메이드(HIMADE) 전문관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올 4월 브랜드 강화를 위해 세분화한 4가지 하위 브랜드별로 상품을 둘러볼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하이메이드’ 브랜드를 가성비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한 ‘하이메이드 베이직(BASIC)’, 디자인 제품 ‘하이메이드 디자인(DESIGN)’,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하이메이드 아이디어(IDEA)’, 여러 테마로 연관된 상품들을 세트로 구성한 ‘하이메이드 시리즈(SERIES)’로 세분화해 새롭게 론칭했다.

 ‘하이메이드 베이직(BASIC)’ 코너에는 제품 기본 성능에 충실한 가성비 상품들을 둘러볼 수 있다. 50만원대 55형 UHD TV는 물론 50만원대 하이메이드 4도어 냉장고(418L)도 구매할 수 있다. 하이메이드 디자인(DESIGN) 코너에서는 한일전자와 손잡고 개발한 하이메이드 전자식선풍기, 신일전자와 협업한 물걸레청소기 등 디자인과 품질까지 강화된 하이메이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하이메이드 아이디어(IDEA)’ 코너에는 높이 조절이 가능한 전동 책상을, ‘하이메이드 시리즈(SERIES)’ 코너에서는 미니멀라이프 트렌드를 반영한 소형 에어프라이어 등도 만나 볼 수 있다.

고객 경험을 강화할 수 있는 하이메이드 전용 콘텐츠도 마련했다. ‘하메TV(하이메이드 TV)’ 코너에서는 하이메이드 제품 소개 영상을 제공해 소비자들이 구매 전 상품을 간접 경험해 볼 수 있다. 모바일 앱으로 ‘하이메이드 in 라이프’ 서비스도 이용 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면 ‘하이메이드’ 제품으로 집안을 꾸민 소비자들의 다양한 정보와 제품 사용 후기를 공유 받고 추천 상품도 구매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이성재 PB개발팀장은 “앞으로도 트렌드를 반영한 하이메이드 제품을 꾸준히 개발해 하이메이드 브랜드를 강화하고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하이마트는 ‘하이메이드’ 온라인전문관 리뉴얼을 맞아 오는 20일까지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TV, 냉장고 등 대형 가전부터 전기레인지, 멀티쿠커 등 주방가전까지 다양한 하이메이드 제품을 최대 32% 할인가로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