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급여클럽’ 리뉴얼 오픈
신한은행, ‘급여클럽’ 리뉴얼 오픈
  • 장민선 기자
  • 승인 2021.0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신한은행]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연금, 용돈, 생활비 등 소득이 있는 누구에게나 수수료 면제와 같은 급여고객 혜택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급여클럽’을 리뉴얼 했다고 15일 밝혔다.

출시 2년만에 66만명이 가입한 ‘급여클럽’은 연금, 용돈, 생활비 등 다양한 소득을 급여로 인정해 ‘급여클럽’을 가입하고 매월 50만원 이상의 소득을 입금하는 고객에게 타행이체 수수료 면제, 신한은행 ATM 인출 및 이체 수수료 면제 등 급여혜택은 물론 월급봉투라는 응모권을 통해 최고 2백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급여클럽’은 ▲월급봉투와 급여클럽 혜택 중심으로 이용화면 전면 개편 ▲매월 15일부터 5일간만 응모해 래플(추첨) 방식으로 ‘선물하기 적금’ 30만원을 10명에게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3개월 연속으로 소득을 이체하고 월급봉투를 수령한 고객을 대상으로 분기마다 제공하는 ‘보너스봉투’ 등 사용하기 편리한 화면과 새로운 혜택을 선보인다.

신한은행은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급여클럽, Cool하게 쏩니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6월 15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급여클럽’ 최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만명에게 배스킨라빈스 싱글킹 아이스크림 쿠폰 ▲최초 가입 후 7월 중 소득을 이체해 월급봉투를 수령한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 비스포크 에어컨(1명), 다이슨 퓨어쿨(10명), 설빙 망고빙수 쿠폰(500명)을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급여클럽’의 혜택을 경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중심의 다양하고 편리한 서비스로 급여고객의 디지털멤버십을 강화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