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프로모션...“귀깔나는 몰입"
소니코리아,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프로모션...“귀깔나는 몰입"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0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6월 15일부터 8월 10일까지 WH-1000XM4 대상으로 정품등록 프로모션 진행
행사 기간 내 제품 구매 후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 시, 최신오디오북과 최고 강사 클래스까지
사진제공=소니코리아

소니코리아가 국내 1위 오디오북 구독 서비스 ‘윌라’와 온전한 몰입을 통해 어디서나 귀로 듣는 즐거움을 선사해 줄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의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6월 15일(화)부터 8월 10일(화)까지 진행된다.

행사 기간 내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 제품 구매 후 8월 17일(화)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완료하면,. 최신 베스트셀러 오디오북과 각 분야별 최고 강사의 클래스까지 즐길 수 있는 ‘윌라 오디오북+클래스 무제한 6개월 이용권’을 증정한다.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는 업계 최고 수준의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자랑하며 국내 무선 헤드폰 시장 8년 연속 1위[1]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또한 소니의 고성능 HD 노이즈 캔슬링 프로세서 QN1(HD Noise Cancelling Processor QN1)에 최신 블루투스 오디오 시스템 온 칩(Bluetooth Audio System on Chip)이 새롭게 탑재됐다. 이를 통해 노이즈 캔슬링 알고리즘이 향상되어 더욱 빨라진 프로세싱 능력으로 업계 최고 수준의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제공함으로써, 더욱 심도있는 몰입과 집중이 가능하다.

WH-1000XM4는 ‘벗지않는 헤드폰’이란 별칭에 걸맞게 헤드폰을 벗지 않고도 조작이 가능한 다양한 스마트 기술을 지원한다. ‘Speak-to-chat’ 기능은 별도의 헤드폰 조작없이 사용자가 상대방과 대화를 나누기 시작하면 사용자의 목소리를 인식해 자동으로 음악을 일시 정지한다. 더불어, 헤드폰 안팎에 설치돼 있는 듀얼 노이즈 센서가 다양한 일상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장시간 착용하는 헤드폰의 특성을 고려해 전작보다 넓어진 이어패드로 머리에 가해지는 압력이 더 고르게 분산될 수 있도록 했으며, 헤드밴드의 장력이 개선돼 언제 어디서나 편안한 착용감을 경험할 수 있다.

소니코리아와 윌라가 함께하는 ‘귀깔나게 즐기는 몰입의 즐거움’ WH-1000XM4 정품등록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