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은행, 핀테크 제휴 신상품 'KDB 토스적금' 출시
산업은행, 핀테크 제휴 신상품 'KDB 토스적금' 출시
  • 장민선 기자
  • 승인 2021.0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산업은행]
[사진=산업은행]

산업은행은 지난해 12월 비바리퍼블리카(서비스명 토스)와 체결한 '핀테크 기술협력 및 금융/비금융 상품·서비스 공동 개발·판매'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핀테크 제휴 신상품 KDB토스적금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KDB토스적금은 만 17세 이상 국민거주자이면 누구나 토스를 통해 쉽게 가입할 수 있는 제휴전용 모바일 상품으로, 주단위(Weekly)로 납입(주별 최소 1만원~ 최대 5만원)하는 6개월 만기의 자유적금 상품이다. 동 상품은 기본금리 연 0.5%에 자동이체 및 토스 송금 우대 등 최대 연 3.5%의 우대금리를 더해 최고 연 4.0%의 금리를 제공받을 수 있다.

산업은행은 "KDB토스적금은 건강한 재테크 습관을 기를 수 있는 주단위(Weekly) 적금 상품으로, 소액으로 시작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짧은 만기(6개월)로 만기 달성의 성취감을 쉽게 느낄 수 있으며 토스회원이라면 비교적 쉽게 우대금리를 충족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유망 핀테크 기업과의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대한민국의 지속성장을 견인할 수 있는 혁신기업 육성 뿐만 아니라 고객 친화적인 금융상품 및 서비스 출시 노력도 병행하여 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상품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토스 앱 내 혜택주는 계좌 만들기 또는 산업은행 고객상담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