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구, 프리미엄 패브릭 소파 ‘하야트’, 18일 롯데홈쇼핑 단독 런칭 방송
에몬스가구, 프리미엄 패브릭 소파 ‘하야트’, 18일 롯데홈쇼핑 단독 런칭 방송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1.0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표정있는가구' 에몬스(대표이사 회장 김경수)는 패브릭 원단 캣츠(Kets)를 사용한 프리미엄 패브릭 소파 ‘하야트’를 오는 18일(금) 오후 8시 45분부터 60분 동안 롯데홈쇼핑에서 단독 런칭 방송을 한다.

이를 기념하며 방송 중 구매고객에게 소파 스툴과 소파 쿠션을 증정하며, 자동주문 3만원 할인, 일시불 5만원 할인, 무이자 최대 36개월까지 할부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하야트’ 소파는 터키 Kets社에서 직수입한 패브릭 기능성 원단을 적용한 프리미엄 패브릭 소파이다. 위사와 경사를 통하는 직조(위빙)방식으로 촘촘히 짜여져 있어 포근한 촉감을 느낄 수 있으며 뜯김이나 스크래치에 강하다. 또한, 고강력 발수기능으로 원단에 오염물이 잘 스며들지 않아 쉽고 빠르게 제거가 가능해 관리는 물론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햇빛과 마찰로 인한 변색현상이 거의 없는 우수한 일광견뢰도와 통기성이 우수하다.

Kets 패브릭 원단은 OEKO-TEX 친환경 인증 패브릭으로 환경호르몬, 유해물질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소재에 대한 걱정없이 마음까지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내장재 역시

폼알데하이드 방출량이 0.5mg/L이하인 E0등급의 합판과, 이태리 엘라스틱 밴드, 무독성의 이태리 프라보 접착제 사용 등 품질력을 갖춘 최상의 자재를 사용했다.

‘하야트’ 소파는 바닐라 화이트, 코랄 핑크, 다크 네이비, 도프 그레이, 선셋 브라운 등 누구나 좋아하는 모던한 색상부터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컬러까지 5가지로 출시되며, 3인, 4인, 6인 사이즈의 모듈 형태로 오픈형, 카우치형, 코너형, 라운지형, 카페형 등으로 분위기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유선형 디자인의 부드러운 팔걸이와 낮은 등받이 프레임에 크고 폭신한 쿠션형의 등받이로 연출되어 일반 소파보다 넉넉한 공간을 제공한다.

에몬스 관계자는 ‘하야트’ 소파를 “국내외 친환경 검증을 통해 안전성을 인정받은 프리미엄 패브릭 소파로, 이러한 상품의 특장점을 명확하게 전달하기 위한 수단으로 롯데홈쇼핑 채널을 통해 런칭하게 됐다.”며 “단독 런칭인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합리적인 가격과 특별한 구성으로 준비된 프리미엄 패브릭 ‘하야트’ 소파는 오는 6월 18일(금) 오후 8시 45분부터 60분 동안 롯데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