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다음달 16일 '씨메르·원더박스' 재개장
파라다이스시티, 다음달 16일 '씨메르·원더박스' 재개장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1.0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 고품격 힐링 스파 '씨메르' [사진제공-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가 고품격 힐링 스파 '씨메르'와 실내형 패밀리 테마파크 '원더박스'를 새 단장하고 고객을 맞이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다음달 16일 씨메르·원더박스 재개장을 기념해 시설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고객 초청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22·24일 오픈되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다음달 10일 사전 무료 체험 기회가 선착순으로 주어진다.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및 리워즈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번 초청 이벤트는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규정에 맞춰 동시 수용인원의 50%로 입장을 제한하고 고객 간 접촉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방역 대책을 한층 강화할 방침이다.

씨메르는 탈의실 락커·샤워장·파우더룸·휴게시설 등 간격을 띄워 배정하고, 안전한 물놀이를 위해 아쿠아 마스크를 제공한다. 원더박스는 어트랙션 이용 인원을 50%로 축소해 운영하고 1회 운행 후 바로 소독을 진행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관계자는 "코로나19 백신 접종 확대로 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씨메르와 원더박스 재개장은 국내 여행 수요를 본격 공략하는 신호탄이 될 것"이라며 "다가오는 여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안심하고 펀캉스를 즐기실 수 있도록 안전과 방역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