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2021프리미엄브랜드지수’ 정수기 부문 1위 등극
SK매직, ‘2021프리미엄브랜드지수’ 정수기 부문 1위 등극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0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국내 최초 친환경 스테인리스 적용, 냉·온·정수는 물론 얼음까지 ‘All-직수’ 방식 적용
’CES혁신상’ 2년 연속 수상, ‘국제식음료품평회’서 최고 등급 ‘3스타’ 획득
(사진제공=SK매직)

SK매직(대표 윤요섭)이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하는 ‘2021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정수기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22일 밝혔다.

정수기, 식기세척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생활가전 분야에서 세계적 기술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는 SK매직은  기술력과 고객 서비스을 바탕으로 현재 직수형 정수기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한다.

지난 2015년 물을 저수조 탱크에 담아 보관하는 ‘탱크형’ 방식이 아닌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물을 바로 정수해 제공하는 냉·온·정수 방식의 ‘직수형’ 정수기를 선보이며 직수 정수기의 대중화에 앞장섰다.

특히, 국내 최초 플라스틱 재질의 직수관을 친환경 스테인리스로 전면 교체하는 한편, 얼음을 얼리는 제빙봉까지 스테인리스로 제작해 오염이나 부식, 세균 증식, 중금속에 대한 걱정을 줄였다. 또, 수질 전문기술 연구소인 ‘환경분석센터’를 자체운영해 정수기 물 맛을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있다. 지난 2019년 환경부가 지정한 ‘먹는물 수질검사 공인기관’ 자격을 취득해 현재는 정수기의 핵심 기술인 정수 필터까지 자체 개발·생산하고 있다.

최근 ‘2021 ITI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국내 최초로 최고 등급인 ‘3스타(★★★)’를 받아 ‘최우수 미각상(Superior Taste Award)’을 수상했다. 함께 출품한 ‘올인원 직수 얼음정수기’와 ‘올인원 직수정수기’의 물도 ‘2스타(★★)’등급을 획득했다.

SK매직 관계자는 “SK매직은 앞으로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K-정수기’로서 자부심을 가지고 세계 최고 수준의 프리미엄 제품과 서비스를 계속해 선보일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Tag
#SK매직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