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산업, '서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 30일 견본주택 개관
화성산업, '서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 30일 견본주택 개관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0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서대구 역세권 개발 계획 및 서대구역 개통 수혜 단지
연이은 개발 호재로 대구 서구 지역 신흥주거타운 형성
'서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 투시도 [사진제공-화성산업]

화성산업(대표 이홍중, 이종원)은 대구광역시 서구 평리동 1502-1번지 일원에 공급하는 서대구역 센텀 화성
파크드림 견본주택을 오는 30일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공급규모는 총 1404세대중에서 일반분양 분 933세대를 분양한다. 견본주택 관람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전 예방조치를 강화하고 관람고객의 안전과 효율적 관람을 위하여 오는 27일부터 분양 홈페이지에서 견본주택 사전관람 예약을 접수받는다.

서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은 대구광역시 서구 평리동 평리재정비촉진지구내 5구역으로서 지하 3층, 지상 19~34층 11개동, 총 1404세대로 구성된다. 

서대구 역세권 개발 계획의 발표와 서대구역 개통이 올해 연말에 예정되는 등 다양한 개발 계획이 가시화되고 있는 서구는 신흥주거타운으로서 주거의 가치가 점차 상승되고 있다.

또한 대구시에서는 지난 달 25일 보도자료를 통해 도심신교통인트램((TRAM,노면전차)’설치 사업과 관련한 ‘신교통시스템 도입 사전타당성조사 용역’결과에 따라 서측 순환선에 트램을 시범 도입하기로 발표하였다.

서측순환선은 서대구역(KTX)~평리네거리~두류역(2호선)~안지랑역(1호선)을 경유하는 연장 6.7㎞ 노선으로 사업비는 1689억원이다. 본 사업으로 인해 서구권역은 서대구역을 중심으로 교통, 교육, 문화 등 여러분야에서 급속한 발전이 이루어져 미래 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서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은 서대구IC, 신천대로와 인접해있고 4개의 간선도로가 단지 바로 앞을 지나며 사통팔달 교통을 자랑한다. 올해 연말 서대구 고속철도역사 개통 예정에 있어교통환경은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단지 바로 옆 이현초와 인접해 어린 자녀의 안심통학이 가능하며 이 밖에도 서구어린이도서관과 서부도서관, 서구청, 서구보건소, 서구문화회관, 서구국민체육센터, 서구구민운동장 등이 도보권에 위치해 있다.

단지 인근에는 잔디광장, 산책로, 오감숲길 등을 갖춘 약 10만 ㎡의 이현공원이 자리해 있으며 약 1만 ㎡의 평오근린공원도 단지 바로 앞에 조성될 예정이어서 단지내 다양한 친환경 테마공원과 함께 도심속 쾌적한 공원아파트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서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은 경제적 측면에서도 에너지의 효율을 신경썼다. 현관 다기능 스위치를 통해 일괄소등, 가스차단, 엘리베이터 호출, 방범설정, 무인택배 알림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대기전력 차단시스템을 적용하여 불필요한 에너지 낭비를 막아준다.

부동산 관계자들은 “최근 원자재값 급등으로 인해 신축아파트의 경우 분양가 상승이 불가피해질 전망인데 서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은 대구 도심권에서조정지역에 의한 분양가와 대단지, 초품아, 공세권 등으로 내 집 마련을 위한 실수요자와 투자자로부터 많은 관심을 끌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