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엘리온’, 서버 ‘에녹’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카카오게임즈 ‘엘리온’, 서버 ‘에녹’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0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고, 블루홀스튜디오(대표 조두인)가 개발한 ‘엘리온(ELYON)’은 28일, 신규 서버 ‘에녹’을 오픈하고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에녹’ 에서는 앞으로 총 2주간 상시 경험치 및 아이템 드랍율 증가 버프 이벤트로 새롭게 시작하는 모험가들의 성장을 돕습니다. 아이템 드랍율 30% 증가 효과와 함께, 44레벨 이하 경험치 200% 증가 및 45레벨 이상 경험치 100% 증가 효과를 맛볼 수 있습니다.

기존 서버 역시 ‘에녹’ 서버 오픈을 기념해 총 2주간 매일 20시부터 24시까지 경험치 50% 증가 버프와 함께, 티그리스 전투 물약 II 2개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또한 2주간 ‘엘리온’에 접속하는 모든 모험가는 4등급 루미너스를 포함한 특별 선물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웹툰 ‘이계 검왕 생존기’와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페이지를 통해 연재 중인 콜라보레이션 웹툰 스토리를 바탕으로 한 전용 퀘스트를 진행하면, ‘이계 검왕 생존기’ 캐릭터인 ‘레온하트의 스타일 의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밖에 ▲게임 접속, 던전 플레이 등 콘텐츠를 이용 시 획득한 포인트로 전설 장신구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티그리스 재단의 특별한 선물 이벤트’ ▲클랜 단체 의상을 획득할 수 있는 ‘클랜 홍보 이벤트’ ▲여름맞이 인 게임 이벤트 3종 등 다양한 이벤트가 풍성하게 진행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