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로 피트니스 코칭 받으세요"…LG전자, 'LG 피트니스' 서비스 론칭
"TV로 피트니스 코칭 받으세요"…LG전자, 'LG 피트니스' 서비스 론칭
  • 이형선 기자
  • 승인 2021.0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 LG전자 제공]
모델이 LG 피트니스 앱으로 피트니스 영상을 보며 스트레칭을 하고 있다. [사진: LG전자 제공]

LG전자가 LG TV로 집에서도 피트니스 전문가의 코칭을 받을 수 있는 홈 피트니스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는 최근 독자 소프트웨어 플랫폼 webOS를 적용한 LG TV 고객들을 위한 ‘LG 피트니스’ 서비스를 론칭했습니다. 고객은 TV 홈 화면의 LG 콘텐츠 스토어에서 LG 피트니스 앱을 다운받아 이용하면 됩니다. LG 피트니스는 올해 신모델을 비롯, 지난해 출시된 LG TV(webOS 5.0/6.0 탑재 모델)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전자는 스포츠 서비스 전문업체 카카오 VX와 협업해 60여 개 피트니스 콘텐츠를 공동으로 제작했습니다. 이 콘텐츠는 근력운동, 요가, 필라테스 등 집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초급 수준의 맨몸 운동 영상들입니다.

개방형 플랫폼 기반의 LG 피트니스는 LG전자의 자체 콘텐츠 뿐만 아니라 피트니스 전문 크리에이터가 제작한 다양한 콘텐츠도 함께 제공합니다. 고객은 LG전자와 제휴를 맺은 피트니스 전문 유튜브 크리에이터들이 제공하는 콘텐츠 중에서 원하는 운동 종류와 난이도 등을 선택해 즐길 수 있습니다.

LG전자 정성현 HE서비스기획운영실장은 "과거와는 달리 TV는 고객이 능동적으로 콘텐츠를 소비하기 위한 기기로 진화하고 있다"며 "고객 취향을 고려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