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한게임 섯다&맞고 ‘맞고모드’오픈...'섯다 캐릭터로 몰입감 높였다'
NHN, 한게임 섯다&맞고 ‘맞고모드’오픈...'섯다 캐릭터로 몰입감 높였다'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NHN

NHN(대표 정우진)이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한게임 섯다&맞고가 ‘맞고모드’를 신규 오픈하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습니다.

‘맞고모드’는 ‘한게임 섯다’에 새롭게 추가된 신규 게임 모드로, 기존의 맞고 게임에선 볼 수 없던 현실감 넘치는 그래픽과 개성있는 섯다 캐릭터가 적용됐습니다.

한게임 섯다&맞고는‘맞고모드’ 오픈을 기념해 오는 8월 26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 1등 순금 20돈(2명) ▲ 2등 아이패드 8세대(5명) ▲3등 신세계 상품권 30만원권(1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합니다. 특히▲ 4등 스타벅스 아메리카노권(50명)과▲ 5등 CU 상품권 2천원권 (100명)은 매일 150명에게 제공될 예정입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한게임 섯다&맞고 접속 후 ‘맞고모드’를 3판만 플레이해도 행운복권 1장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누적 판수에 따라 하루 최대 6장의 행운복권을 얻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이벤트 경품 또는 최대 1000억쩐 게임머니를 100% 지급받게 됩니다. 이벤트 참여는 매일 가능하며, 당첨 결과는 즉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Tag
#NH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