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EV6 신차용타이어 공급기념 프로모션 진행
금호타이어, EV6 신차용타이어 공급기념 프로모션 진행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1.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금호타이어, EV6 신차용타이어 공급기념 프로모션 진행 [사진제공-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대표 정일택)가 기아 EV6 신차용(OE) 타이어 공급을 기념해 24일부터 10월 3일까지 주요 제품 할인과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타이어프로 온라인몰과 또로로로 렌탈서비스에서 진행합니다.

타이어프로 온라인몰에서는 프리미엄 타이어(크루젠 HP71, 크루젠 프리미엄, 마제스티9 솔루스, 솔루스 TA31)를 20% 할인 판매하고, 온라인 전용 제품 엑스타 LX는 40%까지 할인 판매합니다. 모바일 주유권은 타이어 2개 구매 시 1만원을, 4개 구매 시 2만원을 제공하며, 타이어를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은 교체대행·방문장착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금호타이어의 타이어 렌탈서비스인 ‘또로로로 렌탈’에서도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렌탈 서비스 최초 등록비와 월 렌탈료 3회분(22회차~24회차)을 면제 적용하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1매를 전원에게 제공합니다.

한편, ‘EV6’는 현대차그룹의 차세대 전기차 전용 플랫폼 E-GMP로 완성된 기아 최초의 전용전기차로 1회 충전 시 최대주행 가능거리가 475km에 달할 만큼 긴 주행거리 능력, 100km/h에 3.5초만에 도달하는 강력한 성능, 18분만에 최대 80% 초고속 충전이 가능한 빠른 충전 능력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금호타이어 관계자는 "EV6에 공급하는 제품들은 낮은 회전저항, 내마모성, 높은 구동력 등 전기차(EV) 전용 타이어로서의 기능을 갖추고 있다"라며 "금호타이어의 ‘K-Silent system(흡음기술)’이 적용된 공명음(타이어 바닥면과 도로 노면이 접촉하면서 타이어 내부 공기 진동으로 발생하는 소음) 저감 타이어의 성능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