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발키리 러시’ 글로벌 사전예약 시작..."4개국에서 소프트 론칭 진행"
컴투스, ‘발키리 러시’ 글로벌 사전예약 시작..."4개국에서 소프트 론칭 진행"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V RUSH(발키리 러시)’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자회사 노바코어의 개발 신작 수집형 방치 RPG ‘V RUSH(발키리 러시)’의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습니다.

‘발키리 러시’는 컴투스가 새롭게 출시하는 슈팅 기반의 게임으로, 터치와 드래그 등 간편한 조작감과 더불어 온·오프라인 방치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컴투스는 이번 글로벌 사전 예약 진행과 동시에 호주, 싱가폴, 캐나다, 뉴질랜드 등 4개국에서 소프트 론칭을 실시합니다.

‘발키리 러시’에는 빛의 여신 ‘루미에’, 복수의 화신 ‘라비스’ 등 발키리 여신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해 전투를 펼치게 됩니다. 유저들은 소환된 발키리를 직접 움직여  적군을 공격할 수 있으며, 전투를 통해 획득한 재화를 사용해 발키리를 직접 성장시키는 등 캐릭터 수집 및 육성이 가능합니다.

한편, 이번 글로벌 사전 예약을 기념해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유저들에게 게임 출시 후 사용 가능한 '아이템 보상'은 물론, 네이버 바이브 무제한 듣기 무료 이용권 등 네이버와 제휴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