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투자와 골프’ 자산관리 웹세미나..."투자·골프 원포인트 레슨"
SC제일은행, ‘투자와 골프’ 자산관리 웹세미나..."투자·골프 원포인트 레슨"
  • 장민선 기자
  • 승인 2021.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SC제일은행은 오는 26일 오후 6시부터 30분 동안 생애 자산관리 솔루션 ‘프리미어 에이지(Premier Age)’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웹 세미나를 연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의 주제는 ‘하나를 알면 둘을 아는 골프와 투자 원포인트 레슨’으로 KPGA 프로이자 골프 유튜버(Flow Golf) 최대룡 프로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합니다. 최대룡 프로는 SC제일은행 자산관리 전문가(PB)와 함께 골프와 투자의 공통점을 알아보고 오랫동안 골프와 투자를 즐길 수 있는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레슨은 SC제일은행 공식 SNS를 통해 접수된 골프에 대한 고민들을 골프 전문 스튜디오에서 해결해주는 방식으로 현장감 있게 진행됩니다. 우선 골퍼들의 잘못된 스윙으로 발생하는 허리통증을 예방하기 위한 자세 교정 시간을 가지며, 연습장에서는 잘 되는 스윙이 필드에서 흔들리곤 하는 심리를 파헤쳐 볼 예정입니다. 그 후 이러한 골퍼들의 심리가 투자 심리에서도 유사하게 나타나는 현상들을 살펴보면서 SC제일은행의 자산관리 전문가가 환율과 금리, 해외투자, ‘with 코로나’ 시대의 투자 방법 등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며 골프와 투자를 모두 공략하는 마인드 컨트롤 팁까지 전수할 예정입니다.

세미나 참여는 프리미어 에이지 전용 웹 페이지에서 ‘프리미어 에이지 신청하기’를 통해 사전접수가 가능하다. 신청자는 세미나 시작 15분 전에 문자로 접속 URL을 받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