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두류역 자이’ 오피스텔 선보인다..."서대구 중심 두류 역세권"
GS건설, ‘두류역 자이’ 오피스텔 선보인다..."서대구 중심 두류 역세권"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GS건설(대표 허창수, 임병용)이 대구광역시 서구 두류역 인근에 대규모 주상복합아파트 '두류역 자이'의 오피스텔을 10월 중 공급할 예정이라고 19일 밝혔습니다. 

두류역 자이는 지하 4층~지상 49층, 7개동 규모로 아파트 1300가구와 오피스텔 86실로 구성된 복합시설입니다. 이중 오피스텔 86실이 먼저 공급됩니다. 단지는 만 19세 이상 전국 누구나 유주택자도 청약통장 없이 청약할 수 있으며, 86실 모두 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 단일면적으로 구성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단지 바로 앞 대구지하철 2호선 두류역이 위치하고, 향후 4차 순환선 트램이 예정돼 교통망은 더욱 개선될 전망입니다. 또한 성서IC, 서대구IC 접근이 용이하고 KTX 서대구역이 인접해 있어 전국을 빠르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생활 편의를 높일 인프라도 풍부합니다. 단지에서 도보 이용 가능한 거리에 홈플러스(내당점)가 있고 롯데시네마(대구광장), 신내당재래시장이 걸어서 10분 거리입니다. 또한, 2km 이내 거리에 대구의료원과 대구가톨릭대학교병원이 위치해 있고, 대구광역시청 신청사도 2025년 말 들어설 예정입니다.

GS건설 관계자는 “주거선호도가 높은 두류역 초역세권 입지에 청약통장이 없어도 청약할 수 있는 오피스텔에 벌써부터 수요자들의 관심도가 높다”며 “역세권 입지에 들어서는 초고층 주상복합아파트인만큼 자이가 가진 기술력과 노하우를 쏟아 향후 지역 랜드마크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