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 inno.N, 당뇨병 어린이 위한 '5억 걸음' 캠페인 진행 ... '5천 만원 상당의 장학금 지원 예정'
HK inno.N, 당뇨병 어린이 위한 '5억 걸음' 캠페인 진행 ... '5천 만원 상당의 장학금 지원 예정'
  • 김효선 기자
  • 승인 2021.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HK inno.N(대표 강석희)이 당뇨병 어린이를 위해 총 5억 걸음 걷기 캠페인에 나섭니다. 

HK inno.N은 한국소아당뇨인협회와 임직원, 일반인을 대상으로 12월 14일까지 약 두 달간 ‘순애보 걷기 캠페인’을 진행하며 총 5억 걸음을 걷는 것을 목표로 목표 걸음 수를 달성하면 HK inno.N이 치료 및 학업에 어려움을 겪는 당뇨병 어린이들에게 5천 만원 상당의 장학금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HK inno.N 관계자는 “전국 5만 명에 달하는 당뇨병 어린이들의 건강을 위해 걸음 기부 캠페인인 ‘순애보 걷기 캠페인’을 시작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문제 해결을 위한 다양한 임직원 참여 사회공헌 활동을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HK inno.N은 임직원과 일반인이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기획해 지역사회 곳곳을 돌보고 있습니다. 특히 코로나19로 어려웠던 화훼농가를 위해 서로에게 꽃다발을 선물하는 ‘꽃 DREAM 프로젝트’를 진행했고, 서로의 안부를 챙기는 ‘안녕하세요 캠페인’, ‘도시 숲 조성’ 등을 진행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