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화MTV ‘이비자 가든’ 수변 입지 맞춤 MD 선보여
시화MTV ‘이비자 가든’ 수변 입지 맞춤 MD 선보여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이비자 가든' 투시도 [사진제공-도원레이크]

도원레이크가 경기도 시흥시 시화 MTV에서 ‘이비자 가든’을 공급 중입니다. 연면적 3만5847.29㎡에 지하 1층~지상 7층 규모로, 근린생활시설 및 주차시설 등으로 구성됩니다. 

‘이비자 가든’이 들어서는 시화 MTV는, 산업 ∙ 관광 ∙ 레저 ∙ 문화 ∙ 주거 등의 기능 육성을 목적으로 조성되는 21세기형 첨단 해양레저복합단지입니다. 세계 최대 규모의 인공서핑장 ‘웨이브파크’가 위치해 있고, 마리나시설 ∙ 아쿠아펫랜드 ∙ 해양생태과학관 ∙ 오션스트리트몰 ∙ 키즈파크 등 관광 인프라 개발도 활발히 진행 중입니다. 

우수한 접근성을 기반에 둔 광역수요도 주목됩니다. 서울 지하철 4호선과 수인선 환승역인 오이도역이 지근거리에 있어, 서울 및 수도권 각지에서의 이동이 쉽습니다. 서해안고속도로 ∙ 평택시흥고속도로 등 도로망도 잘 갖춰져 있습니다. 

‘이비자 가든’은 수요자들의 니즈를 반영, 맞춤형 MD 구성도 선보입니다. 1층 오션뷰 공간은 카페거리로 조성하고, 비오션뷰 공간은 해외 관광객을 위해 세계 각국의 특색있는 F&B 등의 업종 유치를 추진 중입니다. 

분양 관계자는 “시화 MTV 내 관광 인프라 개발이 활발히 진행 중인 가운데, 신규 공급되는 상업시설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며 “‘이비자 가든’은 웨이브파크가 바로 앞에 위치한 핵심 입지인데다, 스페인의 이비자 섬을 모티브로 한 이색적인 설계 등을 두루 선보이는 만큼,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상업시설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