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달여성새로일하기센터, 경력단절 여성 110여 명 채용 계획
팔달여성새로일하기센터, 경력단절 여성 110여 명 채용 계획
  • 성은숙 기자
  • 승인 2021.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25~29일 ‘2021 비대면 여성 취업 박람회’ 개최
 비대면 취업 박람회

[수원=팍스경제TV 성은숙 기자] 수원시 팔달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새로운 도전, 일상의 변화'를 슬로건으로 재취업에 어려움을 겪는 경력단절 여성들을 위한 '2021년 비대면 취업 박람회'를 오는 25일부터 29일까지 개최한다. 

박람회에는 19개 업체가 참여해 비대면 방식(화상회의 프로그램)으로 면접을 진행, 여성 구직자 110여 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취업 박람회는 5일간 예정으로 △25일(활기찬노인주간보호센터, 씨에스케이주식회사 화성지사 등) △26일(수원새봄요양원, 쿠팡풀필먼트서비스 유한회사 등) △27일(참결한방병원, 기도하는 맘케어 등) △28일(㈜플레이코드, 케이에스팩주식회사 등) △29일(㈜농협파트너스, 세무사 김점수사무소 등) 이 참여해 산후도우미·보육교사·요양보호사 등을 채용한다. 

참여를 원하는 구직자는 오는 22일 오후 6시까지 워크넷에서 '팔달새일 비대면 여성 취업박람회' 검색 후 취업을 희망하는 기업을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팔달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구직자들에게 맞춤형 취업 정보와 면접 노하우 등을 알려주는 부대행사 부스도 운영할 계획이며 해당 날짜에 맞춰 지원한 기업의 면접을 볼 수 있다.

취업 박람회 관련 자세한 내용은 팔달여성새로일하기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된 '2021 팔달새일센터 여성 비대면 취업박람회'에서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