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e편한세상 시티 풍무역’ 11월 공급..."김포 변화의 중심 풍무지구"
DL이앤씨, ‘e편한세상 시티 풍무역’ 11월 공급..."김포 변화의 중심 풍무지구"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10.2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e편한세상 시티 풍무역' 투시도 [사진제공-DL이앤씨]

DL이앤씨(대표 마창민)가 11월 경기도 김포시 풍무동 일원에 ‘e편한세상 시티 풍무역’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21일 밝혔습니다. 단지는 지하 6층~지상 14층, 오피스텔 420실로 구성됩니다. 풍무지구에 들어서는 첫 번째 ‘e편한세상 시티’ 브랜드 오피스텔입니다.

e편한세상 시티 풍무역은 김포골드라인인 풍무역 반경 1km 내에 위치해 있습니다. 풍무역에서 김포골드라인 노선을 이용하면 두 정거장만에 지하철 5•9호선과 공항철도 환승역인 김포공항역까지 이동할 수 있어 서울 주요업무지구로의 출퇴근이 편리합니다. 인천도시철도 2호선 고양 연장선도 계획되어 있어 교통 여건은 더욱 편리해질 전망입니다. 

단지가 들어서는 풍무2지구는 상업, 주거, 행정이 어우러진 도시개발사업지구 입니다. 현재 지구 개발 완성 단계에 접어들어 다양한 생활 인프라가 갖춰져 있으며, 현재 개발 중인 풍무역세권 도시개발사업이 완료되면 생활권은 더욱 넓어질 전망입니다. 2022년 12월 준공을 목표로 진행 중입니다.

e편한세상 시티 풍무역은 아파트와 달리 청약 자격 제한이 없어 신혼부부나 청약 가점이 낮은 실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됩니다. 오피스텔은 청약 통장이 필요 없고 거주지역 제한이나 주택 소유 여부 등과 상관 없이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할 수 있습니다. 오피스텔 분양권의 경우 취득세 계산 시 주택 수에 포함 되지 않습니다. 

분양 관계자는 “e편한세상 시티 풍무역은 주변의 편리한 생활 편의시설과 서울지하철 5호선 김포•검단 연장선 등 다양한 개발호재로 높은 미래가치가 기대된다”며 “여기에 김포 풍무지구에 들어서는 최초의 ‘e편한세상 시티’ 브랜드 상징성과 아파트 대비 규제에서 비교적 자유로운 메리트가 있는 만큼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라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분양중개사 2021-11-08 03:12:02
e편한세상 시티 풍무역 모델하우스
분양홍보관 입니다~!
대표번호 1800-7536 문의주세요.
문자상담 010-9195-5455
3분내 답장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