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 inno.N, '위드코로나' 맞아 컨디션 마케팅 시동...“잘 봐~! 연말엔 숙취 싸움이다!”
HK inno.N, '위드코로나' 맞아 컨디션 마케팅 시동...“잘 봐~! 연말엔 숙취 싸움이다!”
  • 김효선 기자
  • 승인 2021.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HK inno.N(대표 강석희)의 숙취해소브랜드 컨디션이 '스트릿 숙취 파이터' 이벤트를 시작으로 본격 연말 마케팅을 시작합니다. 

12일 회사에 따르면 다음달 6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컨디션환+컨디션 모바일 교환권’을 선물하거나 구매한 소비자 중 총 10명을 추첨해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 크리스마스 콘서트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회사는 그동안 코로나19로 회식이나 저녁 모임이 줄면서 숙취해소시장도 주춤했지만, 9월 추석 명절과 10월 연휴를 거치며 조금씩 회복하는 모양새를 보이면서 컨디션환과 컨디션 붐업을 위해 MZ 세대의 대세 프로그램인 스우파와 손잡고 이벤트를 기획했습니다. 

이에 HK inno.N 음료마케팅팀 관계자는 "모임이 늘어나는 연말을 맞아 서로의 마음을 ‘컨디션환+컨디션’으로 챙겨주는 문화가 만들어졌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특히 내년은 컨디션환을 출시한지 10주년이 되는 해인만큼 컨디션환을 앞세워 MZ세대의 트렌드에 맞는 프로모션과 컨텐츠로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컨디션환+컨디션 모바일 교환권(GS25, CU한정)’을 선물하거나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 모바일 교환권 사용이 완료되면 자동으로 응모됩니다. 이어 HK inno.N은 응모자 중 총 10명을 추첨해 스트릿 우먼 파이터 인천 콘서트 12월 25일자 티켓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