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문건설, ‘음성 동문 디 이스트’ 12월 선보여...비규제 '전국구' 청약 지역
동문건설, ‘음성 동문 디 이스트’ 12월 선보여...비규제 '전국구' 청약 지역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음성 동문 디 이스트' 투시도 [사진제공-동문건설]

동문건설(대표 경재용)이 충북 음성 최대 규모의 기업복합도시로 개발되는 성본산업단지에서 '음성 동문 디 이스트'를 12월 선보일 예정이라고 22일 밝혔습니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7개동이며 총 687가구 모두 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로 구성됩니다.

기업복합도시는 음성군 등이 참여해, 대소면 성본리•부윤리, 금왕읍 유포리 일대 200만3579㎡ 규모로 개발하는 음성군 최대 규모의 산업용지입니다. 경기도 하남에서 충북 청주시를 연결하는 중부고속도로 대소IC, 대소JC 등에서 10분 이내 거리에 있고, 평택 제천고속도로 금왕꽃동네IC에서는 5분 정도면 접근이 가능합니다. 

음성 동문 디 이스트는 청약통장 가입 후 6개월 이상이 지나고, 면적 별 예치금 조건을 충족한 만 19세 이상 성인이면 주택 수 및 세대주 여부에 관계없이 1순위로 청약할 수 있습니다. 특히 ‘주택공급에 관한 규칙(제4조 제1항 제3호)’에 따른 산업단지 내 조성되는 아파트로 거주 제한 없이 타 지역에서도 1순위 청약이 가능합니다. 

단지는 남향 위주의 동 배치의 판상형 구조여서 저층에서도 햇빛이 잘 들고, 바람도 잘 통하도록 설계했습니다. 주차장은 대부분 지하로 배치하고, 지상 공간에는 조경과 공원시설 등 가족과 이웃간 소통의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평면은 4Bay 위주로 개방감이 좋고, 드레스 룸, 슈퍼와이드팬트리 등 집안 곳곳에 수납공간을 넉넉하게 마련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