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주거시설 ‘카이튼 대치’ 내달 공급...강남 8학군의 우수한 교육환경
고급 주거시설 ‘카이튼 대치’ 내달 공급...강남 8학군의 우수한 교육환경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카이튼 대치' 투시도 [사진제공-세원투자건업∙우원산업]

세원투자건업∙우원산업이 다음달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서 ‘카이튼 대치’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30일 밝혔습니다. 지하 3층~지상 15층 및 지하 3층~지상 12층 2개 동 규모로, 도시형 생활주택 56가구와 오피스텔 44실 등으로 구성됩니다.

‘카이튼 대치’는 국내 교육 1번지로 통하는 대치동에 조성되는 만큼, 자녀 교육환경이 우수합니다. 도곡초를 비롯, 대명중 ∙ 휘문중 ∙ 진선여중 ∙ 단국대 사대부중 ∙ 휘문고 ∙ 진선여고 등 강남 8학군이 인접해 있고, 대치동 학원가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통팔달 교통망도 돋보인다. 강남을 남북으로 관통하는 삼성로와 맞닿아 있어, 압구정 ∙ 청담 ∙ 삼성 ∙ 개포 등 강남 주요 지역으로의 이동이 수월하고, 청담대교 ∙ 영동대교 ∙ 성수대교를 이용, 강북 접근성도 우수합니다. 인근 테헤란로를 통해 업무 밀집지역인 잠실-역삼-교대 등지로의 출퇴근이 편리하며, 올림픽대로 ∙ 동부간선도로 등도 가깝다. 반포IC를 통한 경부고속도로 진출입도 용이한 만큼, 전국 각지로도 쉽게 오갈 수 있습니다.

높은 미래가치도 지녔습니다. 강남구 삼성동-송파구 잠실동 일원 192만 여㎡ 부지에 전시 ∙ 컨벤션 ∙ 호텔 ∙ 실내 스포츠 콤플렉스 등을 짓는 국제교류복합지구 개발사업이 오는 2025년 완공 예정입니다. 아울러, 인근 삼성역 사거리-봉은사역 사거리 597m 구간을 지하 7층 규모의 복합환승센터와 지상광장 등으로 조성하는 영동대로 지하공간 복합개발사업이 진행 중이며, 현대차 GBC 건립사업도 오는 2026년 마무리됩니다. 

분양 관계자는 “대치동은 강남 내 타 지역과 달리 그간 고급주거시설 공급이 적어, 수요자들 사이에서 공급 갈증이 컸던 지역”이라며 “카이튼 대치는 대치동에서 보기 드문 럭셔리 주거시설인데다, 대치사거리라는 뛰어난 입지적 장점 및 상품성 등을 두루 갖추고 있는 만큼, 지역을 대표하는 단지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