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카뱅 제휴 기념 이벤트…"카카오뱅크 주식 500주 쏜다"
신한금융투자, 카뱅 제휴 기념 이벤트…"카카오뱅크 주식 500주 쏜다"
  • 임리아 기자
  • 승인 2021.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신한금융투자가 카카오뱅크와 신규 제휴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신한금융투자)

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이영창)는 카카오뱅크와 신규 제휴를 기념해 카카오뱅크 주식 500주와 갤럭시Z플립 16대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내년 2월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습니다.

이번 ‘지수 맞히기 UP&DOWN’ 이벤트는 신한금융투자 계좌를 보유한 고객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합니다.

신한금융투자 모바일 앱 ‘신한알파’에 접속해 다음날 코스피 지수의 상승과 하락 중 하나를 선택하면 다음날 종가 기준 예상이 적중할 시 응모권 1장이 지급됩니다.

내년 2월까지 매일 참여가능하며, 응모권 적립한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카카오뱅크 주식을 지급합니다.

또 연속 정답 횟수가 가장 많은 고객과 정답 횟수가 가장 많은 고객을 각각 한 명씩 선정해 카카오뱅크 100주도 증정합니다.

이 외에도 카카오뱅크에서 계좌개설을 한 고객 중 신한금융투자의 투자플러스 서비스를 가입한 고객 100명을 추첨해 카카오뱅크 1주를 제공합니다.

한편 신한금융투자 주식계좌를 비대면으로 신규 개설하면 국내주식 온라인 수수료 평생 혜택이 제공되고, 미국 주식 최저 수수료와 홍콩, 중국 등 6개국의 해외주식 온라인 거래에 대한 수수료를 90일동안 우대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