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건설, '익산 제일풍경채 센트럴파크' 6일 1순위 청약...비규제 익산 1500세대 대단지
제일건설, '익산 제일풍경채 센트럴파크' 6일 1순위 청약...비규제 익산 1500세대 대단지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익산 제일풍경채 센트럴파크' 투시도 [사진제공-제일건설]

제일건설(대표 박현만)이 전북 익산시에서 민간공원 특례사업을 통해 선보이는 ‘익산 제일풍경채 센트럴파크’가 오는 6일부터 1순위 청약 접수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습니다. 

단지는 전라북도 익산시 마동 일원에 지하 2층~지상 최고 27층, 12개동, 전용면적 59~107㎡, 총 1566가구 규모로 조성됩니다. 단지가 들어서는 익산은 전주 등 인근지역과 달리 비규제지역이라 청약통장 가입 후 6개월 이상, 만 19세 이상, 면적별 예치금을 충족하면 세대주뿐 아니라 세대원도 1순위 자격이 되며, 유주택자도 1순위 청약이 가능합니다.

민간공원 특례사업을 통해 들어서는 공원형 단지로 익산의 새로운 주거 중심지로 평가받는 마동에 들어선다는 점에서 일찍부터 수요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단지 인근으로 초∙중교가 자리잡고 있어 우수한 자녀교육 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일대에 대형마트와 행정복합센터, 유천 생태습지 등이 위치해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익산 제일풍경채 센트럴파크 분양 관계자는 “지난달 26일 견본주택 및 e모델하우스를 오픈한 이후 고객들이 온∙오프라인을 통해 지속적으로 방문하고 있다”며 “비규제지역인 익산시에서 오랜만에 선보이는 대단지 브랜드단지라는 점이 주목을 끌며 익산시 뿐만 아니라 전북 및 전국에서 문의전화도 끊이질 않고 있어 관심이 뜨거운 상황”이라고 전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