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가족친화기업 인증 획득..."가족친화 기업문화 정착 이어갈 것"
DL이앤씨, 가족친화기업 인증 획득..."가족친화 기업문화 정착 이어갈 것"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올해 3월 돈의문 DL 사옥에 개원한 한숲 어린이집에 임직원 자녀가 등원하고 있다. [사진제공-DL이앤씨]

DL이앤씨(대표 마창민)가 가족친화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3일 밝혔습니다.

가족친화기업 인증은 여성가족부가 자녀출산 및 양육지원, 유연근무제도, 가족친화직장문화조성 등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에 대하여 심사를 통해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입니다. 

DL이앤씨는 임직원 가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입니다. 가족과 함께 여가시간을 보내 수 있도록 매년 부모님, 자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힐링캠프를 주최하고 있으며, 대림미술관과 함께 자녀들을 위한 교육 및 공연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가족 의료비 및 질병 지원금, 다자녀 출산 축하금, 자녀 학자금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직장 어린이집 운영, 유연근무제 운영 등을 통해 임직원들이 일과 가정의 균형을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DL이앤씨 관계자는 “임직원들이 가정 생활과 직장 생활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가족친화 프로그램과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가족친화적 기업문화를 조성하고 이를 뒷받침 할 수 있는 제도적 지원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