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새마을금고중앙회와 아동복지시설에 ‘스카이라이프 방송서비스 평생 무료시청권'
KT스카이라이프, 새마을금고중앙회와 아동복지시설에 ‘스카이라이프 방송서비스 평생 무료시청권'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2.0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KT스카이라이프)
(사진제공=KT스카이라이프)

KT스카이라이프(대표이사 김철수)가 새마을금고중앙회(회장 박차훈)와 함께 전국 아동복지시설 15개소에 ‘사랑의 안테나’를 지원한다고 7일 밝혔습니다.

스카이라이프는 6일, 새마을금고중앙회(이하 중앙회)와 인천광역시 동구에 위치한 보라매보육원을 대표로 방문해 ‘사랑의 안테나’ 전달 및 설치를 완료하고 40명의 아동들에게 새해를 맞아 쿠키 박스를 선물했습니다.

 

스카이라이프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사업인 ‘사랑의 안테나’는 TV 시청에 어려움을 겪는 도서산간이나 복지시설 등에 UHD TV와 스카이라이프의 방송서비스 평생 무료시청권을 제공합니다. 스카이라이프는 2015년부터 약 1,076 개소를 지원해오며 꾸준히 보편적 미디어 시청권 보장을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이번 스카이라이프와 중앙회의 동행은 사회공헌 사업의 연계를 통해 복지시설 아동들이 안정적인 환경에서 문화적 불평등 없이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기 위함입니다. 스카이라이프는 ‘사랑의 안테나’를 통해 아동·청소년에게 양질의 미디어 콘텐츠를 제공하고 중앙회는 자체 사회공헌 사업인 ‘MG Dream 하우스’를 통해 안정적인 주거환경을 지원합니다.

 

KT스카이라이프 이철호 대외협력실장은  “앞으로도 스카이라이프는 ‘사랑의 안테나’를 통해 보편적 시청권을 제공하고 문화 사각지대 해소에 앞장서겠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