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한불 ICS 보툴링클 크림 출시, 독자적인 ‘기술력’ 선 봬
잇츠한불 ICS 보툴링클 크림 출시, 독자적인 ‘기술력’ 선 봬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2.0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잇츠한불(대표 김양수)의 자사 브랜드인 ICS가 ‘ICS 보툴링클 크림’을 새롭게 출시합니다. 33년의 연구 데이터로 피부 속 고민 해결에 앞장서는 ICS는 피부 노화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인 단백질에 주목해, 3세대 바이오슈티컬 신융합 단백질인 ‘보툴리늄/EGF(성장인자) 유래 단백질’을 소재로한 ‘ICS 보툴링클 크림’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보툴리늄/EGF 유래 단백질’은 피부 내부의 콜라겐이 붕괴되지 않도록 하여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보툴리늄 유래 단백질과, 피부 내 세포의 콜라겐 합성과 세포가 빠르게 자라도록 도와주는 EGF(성장인자) 유래 단백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단백질 리폴딩이란 보톡스의 원료 성분인 보툴리늄의 유전자 속에서 독성 유발 물질 ‘Heavy Chain’을 제외한 후 활성 부분인 ‘Light Chain’을 EGF(성장인자)로 재조합한 기술이며, ICS 보툴링클 크림에 적용된 원료는 무려 400시간에 걸친 안정화 리폴딩으로 더욱 그 효능을 높였습니다.

보튤리늄의 장점과 EGF의 장점이 합쳐진 ‘보툴리늄/EGF(성장인자) 유래 단백질’은 단백질 유전자 연구 기업 ‘넥스젠바이오’를 통해 원료를 독점공급 받아 ICS 보툴링크 크림에 적용하였으며, 단 1번 사용만으로도 눈가 주름 개선 뿐 만 아니라, 수분 함량 개선, 광채 개선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ICS 보툴링클 크림에는 리폴딩 된 보툴리늄/EGF(성장인자) 유래 단백질과 ICS 독자 기술 성분인 라포아라닌™을 캡슐화 한 ‘보르픽신™’ 캡슐이 들어 있어 실제 육안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50ml 제품 한 개 기준 약 2만개의 보르픽신™ 캡슐은 2개의 층으로 코팅되어 중요 성분들을 신선하게 보호해주며, 사용할 때 마다 캡슐을 녹여 사용함으로써 더욱 신선하게 효능 성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캡슐을 보호하는 크림 제형에는 ‘ICS 앰플 인 크림 테크놀로지(ICS Technology™)’ 기술을 적용해 크림과 앰플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으며, 피부에 닿는 순간 앰플이 퍼져 나와 더욱 부드럽게 밀착되어 피부의 윤광이 흐르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ICS 보툴링클 크림은 3월 K쇼핑과 신세계홈쇼핑 등에서 먼저 선보일 계획입니다.

ICS 관계자는 “ICS 보툴링클 크림은 ICS와 보툴리늄 유래 단백질이 만나 연구 개발하여 만든 역작“이라며, “더욱 커지는 항노화 시장, 바이오슈티컬 안티에이징이 필수가 된 시대에 33년 전통 ICS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ICS 보툴링클 크림이 피부 속 고민을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