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5월 맞아 베스트셀링 모델 시승 행사 진행
더클래스 효성, 5월 맞아 베스트셀링 모델 시승 행사 진행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2.0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더클래스 효성, 베스트셀링 모델 시승 행사 진행 [사진제공=더클래스 효성]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전국 9개 전시장에서 ‘더 뉴 E-클래스’ 등 베스트셀링 모델의 5월 시승 행사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습니다.

더클래스 효성은 12일 용인 수지 전시장을 시작으로 ▲13일 분당 정자·강남대로·청주 전시장 ▲19일 안양 평촌 전시장 ▲20일 송파·구리·천안 전시장에서 메르세데스-벤츠의 베스트셀링 모델인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E 350 4MATIC AMG Line’의 시승 행사를 실시합니다. 20일 동탄 전시장에서는 고성능 다이내믹 SUV 모델 ‘더 뉴 메르세데스-AMG GLA 45 4MATIC’의 시승 행사가 진행됩니다.

이외에도 각 전시장에서는 다양한 모델의 시승이 가능하며, 시승 가능 모델은 각 전시장에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클래스 효성은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접점을 늘려 보다 차별화된 경험과 풍성한 혜택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고자 본 시승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국내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E 350 4MATIC AMG Line’은 E-클래스의 대표 럭셔리 프리미엄 세단으로, 매력적인 디자인과 함께 첨단 주행보조시스템을 동반하여 편안한 주행 감각이 돋보이는 모델입니다.

‘더 뉴 메르세데스-AMG GLA 45 4MATIC’은 고성능 요소를 담은 강렬한 디자인에 강력한 퍼포먼스와 민첩한 드라이빙이 돋보이는 다재다능한 모델로, 안전 및 편의 사양까지 겸비해 국내에서 높은 인기를 구가하며 베스트셀링 모델로 꼽히고 있습니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메르세데스-벤츠의 베스트셀링 모델이 가진 뛰어난 주행 성능과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의 편리함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보는 시승 행사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더클래스 효성만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고객 참여 행사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