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가정의 달 맞아 이벤트 항공편 운영
진에어, 가정의 달 맞아 이벤트 항공편 운영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2.0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진에어, 가정의 달 맞아 이벤트 항공편 운영 [사진제공=진에어]

진에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기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습니다.

특히,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국내선 항공편 가운데 총 8편을 선정해 탑승객 대상으로 OX퀴즈, 풍선아트 등 기내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OX퀴즈는 어린이날 100주년을 기념하는 문제 등으로 구성됐으며, 당첨 고객에게는 진에어 굿즈 및 여행 용품이 제공됩니다. 또한, 기내 이벤트 특화팀 소속 'Kids Master' 객실승무원이 어린이 탑승객들을 위해 준비한 풍선 아트도 진행합니다.

어버이날에는 부모와 아이 모두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기내 보물 찾기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보물 찾기 이벤트는 인천~괌 노선과 국내선 중 총 6편을 선정해 운영되며, 기내 좌석에 숨겨진 보물 카드를 찾은 고객에게는 진에어 여권 지갑, 무료 음료 교환권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와 더불어 진에어는 광동생활건강과 5일, 8일에 운항하는 김포~제주 노선 등 국내선 가운데 총 5편을 선정해 탑승객 전원에게 건강기능식품 등을 제공하는 혜택도 마련합니다. 또 SNS 인증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추가 경품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진에어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온 가족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이용 고객들에게 즐거운 항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