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태양에스씨알 '유망중소기업' 선정
BNK경남은행, ㈜태양에스씨알 '유망중소기업' 선정
  • 김미현 기자
  • 승인 2022.0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신태수 BNK경남은행 상무(사진 오른쪽 첫번째)와 유동현 창원공단지점 지점장이  백승훈 ㈜태양에스씨알 대표(사진 가운데)에게 유망중소기업 인증서를 전달한 뒤 기념촬영하는 모습. [사진=BNK경남은행]

BNK경남은행은 창원시 성산구 신촌동에 소재한 ㈜태양에스씨알을 ‘유망중소기업’에 선정했다고 10일 밝혔습니다.

플라스틱성형제품 제조업체인 ㈜태양에스씨알은 유망중소기업 선정 심사에서 신용평가 결과와 성장 잠재력 등을 높이 평가받았다고 은행 측은 설명했습니다.

㈜태양에스씨알은 ‘전자제품용 고광택 사출성형기술’을 바탕으로 만든 냉장고, 에어컨, 청소기 등 내외장사출 제품을 엘지전자㈜ 및 협력업체에 납품해 안정적인 매출 실적을 올리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무선청소기 Handy Body, 다공정 자동화인쇄, 세디먼트 필터 샤워헤드 등이 있습니다.

유망중소기업에 선정된 ㈜태양에스씨알에는 특별 제작한 현판과 인증서 그리고 금융서비스 혜택이 제공됩니다. BNK경남은행은 유망중소기업 제도를 통해 성장 잠재력이 높은 지역 중소기업을 발굴해 금융지원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신태수 창원영업본부 상무는 "㈜태양에스씨알이 기술력 향상에 매진한 결과 BNK경남은행 유망중소기업은 물론 엘지전자㈜ 1차 협력업체로 선정될 수 있었다"며 "다수의 특허를 보유한 ㈜태양에스씨알이 국내 가전제품 시장의 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게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