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로보틱스, 인천광역시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선정
나우로보틱스, 인천광역시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선정
  • 김하슬 기자
  • 승인 2022.0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나우로보틱스는 지난 달 26일 인천시청에서 열린 ‘2022년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인증서 수여식’에 참석해 전달받았다. [사진제공=나우로보틱스
나우로보틱스는 지난달 26일 인천시청에서 열린 ‘2022년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인증서 수여식’에 참석해 전달받았다. [사진제공=나우로보틱스

나우로보틱스는 2022년 인천광역시 일자리창출 우수기업에 선정돼 현판을 전달받았다고 8일 밝혔습니다.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제도는 인천시에서 기업들의 지속적인 성장과 고용을 활성화를 위해 운영됩니다.

2020년에도 우수기업 인증을 받은 나우로보틱스는 2021년 말과 비교해 2022년 8월 기준 고용 증가율이 36%로 집계됐습니다.

또 올해 상반기에 사옥 확장 이전으로 자사 로봇 양산 체계를 본격적으로 가동해 산업용 로봇 신제품을 출시했고 R&D 경쟁력 강화를 위해 기업부설연구소 인력을 확충했다고 회사는 밝힌 바 있습니다.

이종주 나우로보틱스 대표는 “중소기업에서 인력은 곧 기업의 경쟁력과 직결된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에게 지원을 아끼지 않고 본격적으로 제조 물류 자동화 시장으로 진출해 사업영역을 확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나우로보틱스는 2016년에 창립한 산업용 로봇 전문 기업으로 다양한 자동화 솔루션과 제어 기술을 개발한 것을 토대로 물류 자동화 시스템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할 계획으로 기업 IPO 공개를 추진 중입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