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건설, ‘e편한세상 시티 청라’ 공개...7호선 예정역 품은 주거형 오피스텔
DL건설, ‘e편한세상 시티 청라’ 공개...7호선 예정역 품은 주거형 오피스텔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2.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e편한세상 시티 청라’ 조감도 [사진제공=DL건설]

DL건설이 ‘e편한세상 시티 청라’ 주거형 오피스텔의 홍보관을 30일 열고 본격적인 공급에 나선다고 28일 밝혔습니다. 단지는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동 일원에 지하 3층~지상 21층, 2개동, 총 240실 규모로 조성됩니다.

‘e편한세상 시티 청라’는 청라국제도시의 중심부에 자리합니다. 인근에 수도권지하철 7호선 예정역과 청라 랜드마크 시설, 생활 인프라, 개발호재 등이 예정됐습니다. 향후 도보권에 수도권지하철 7호선 ‘청라연장선(공사 중)’의 ‘시티타워역(가칭)’이 들어서면 가산디지털단지나 강남 주요 지역까지도 환승 없이 간편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수변 경관을 즐길 수 있는 ‘청라호수공원’과 ‘커널웨이’도 도보 이용 가능합니다. 입주민들은 입주와 동시에 ‘집 앞 산책코스’를 가질 수 있으며, 호수공원에는 인공섬과 음악분수, 야외음악당, 선착장 등도 함께 조성돼 있어 여가와 삶의 질을 크게 높여줄 전망입니다.

생활 인프라로는 도보권 내에 초등학교, 커널웨이 중심상가, 도서관, 영화관 등이 자리합니다. 또 고속도로IC(인터체인지) 2곳이 가까워 광역고속도로로의 접근성이 좋고, 향후에는 영종국제도시와 직결돼 영종과 청라, 여의도 지역을 최단거리로 이어줄 ‘제3연륙교’도 현재 추진 중입니다.

청약은 만 19세 이상이라면 청약통장이 필요 없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2개동 각각 청약도 가능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거주 지역과 주택 소유 여부를 보지 않고, 재 당첨 제한 등의 제약이 없고 당첨 이후에도 청약 시 무주택 자격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