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즈맵, '북미 치과시장 점유율 확대 가속화'...신규 수주 계약 통해 누적 수주 약 3,000억원 확보
플라즈맵, '북미 치과시장 점유율 확대 가속화'...신규 수주 계약 통해 누적 수주 약 3,000억원 확보
  • 김효선 기자
  • 승인 2022.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 플라즈맵 제품 사진
▲ 플라즈맵 제품 사진

플라즈맵(대표 임유봉)이 큐메드(QMED)와 북미 치과시장을 중심으로 한 895억원 규모의 공급계약을 체결하였다고 2일 공시했습니다.

이번 계약을 포함해 회사는 3,000억원의 누적 수주 계약을 확보했으며 국내 16건 (약 900억원), 해외 36건 (약 2,100억원)의 계약을 통해 글로벌 사업화를 위한 발판을 만들었다고 밝혔습니다. 

플라즈맵 임유봉 대표는 “최근 코스닥 상장을 완료하고 보다 책임감을 가지고 사업에 집중하여 글로벌 헬스케어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임직원 모두 최선을 노력을 다하겠다”로 말했습니다. 

한편, 큐메드(QMED)는 플로리다 최고이자 미국 동부에서도 손에 꼽히는 의료기기 공급업체로, 미국 치과 시장에서 1위와 2위 회사인 헨리샤인 (Henry Schein)과 패터슨 덴탈 (Patterson Dental)의 주요 공급사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플라즈맵은 이번 계약을 통해 플라즈마 멸균기 제품과 임플란트 표면처리 제품을 북미 치과 시장에서 빠르게 실적으로 연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2023년 성장의 폭을 넓혀 흑자전환의 가시성을 높여가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