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올해도 이어지는 따뜻한 온기"...주택건설협회, 취약 계층에 연탄 11만장 전달
[영상] "올해도 이어지는 따뜻한 온기"...주택건설협회, 취약 계층에 연탄 11만장 전달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2.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대한주택건설협회가 18일 전국 13개 지역에서 ‘2022년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전개했습니다.

이날 서울 동작구 성대로 일대에서는 협회 중앙회 임직원 31명이 취약계층 6가구에 1200장의 연탄을 전달했습니다.

[씽크] 박재홍 / 대한주택건설협회 회장 : 화이팅 한번 합시다. 자 화이팅!!

따뜻한 온기를 품은 연탄과 같이 빨간 조끼와 검정 앞치마를 두른 이들이 줄지어 연탄을 나르며 구슬땀을 흘립니다.

[인터뷰] 박재홍 / 대한주택건설협회 회장 : 주택협회중앙회와 13개 시도회에서 회원사 임직원 152명이 참여하여 9139만원 상당의 연탄 11만장을 지원했습니다.

대한주택건설협회는 이 밖에도 전국의 회원사와 함께 매년 생활형편이 어려운 국가유공자의 주거환경을 개선해 주기 위한 ‘국가유공자 주거여건개선사업’을 전개하는 것은 물론 소방취약계층 ‘소화기 지원사업’, ‘사회복지시설 후원물품지원 및 봉사활동’, ‘대한적십자사 성금지원’, ‘독립유공자 후손돕기’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인터뷰] 박재홍 / 대한주택건설협회 회장 :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을 기다리는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더욱 확대해 가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