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조제분유 리뉴얼 출시 이벤트 진행…한정판 굿즈 경품 지급
남양유업, 조제분유 리뉴얼 출시 이벤트 진행…한정판 굿즈 경품 지급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0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남양유업이 조제분유 리뉴얼 출시를 맞이하여 소비자를 대상으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남양유업 공식 쇼핑몰 ‘남양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리뉴얼된 아이엠마더의 단백질 성분과 단계 통합 제품들의 섭취 기간 등을 맞추는 내용입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남양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답 응모자 550명을 추첨해 레트로 밀크컵을 제공합니다. 밀크컵은 지난해 8월 남양분유 55주년 레트로 이벤트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레트로 분유통과 같은 디자인으로 제작된 제품입니다.

남양유업 김석윤BM은 “새로워진 남양분유의 좋은 성분을 알리고, 단계 통합된 제품들에 대한 정보를 알리기 위해 핵심 정보를 담아 퀴즈를 기획했다”라며 “새로워진 남양분유가 아이의 건강과 성장에 더욱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습니다.

남양유업은 대표 조제분유 ‘아이엠마더’와 ‘임페리얼드림XO’을 리뉴얼 출시하였고 컴포트케어, 유기농 산양유아식 등의 제품을 단계통합 출시했습니다.

55년 남양유업의 기술력이 집약된 아이엠마더는 초유 단백질의 대표적인 자기방어 성분인 IgA 성분을 배합하고, 41가지 핵심 영양을 담아 국내 최다 영양성분수를 가진 것이 특징입니다. 영양 흡수 OPO 설계로 아이의 성장에 필요한 영양이 끝까지 흡수될 수 있도록 개발되었습니다.

임페리얼드림XO는 55년 연구 노하우로 핵심 영양 34가지를 담아 영양은 높이고, 영양 흡수 OPO 설계로 아이의 성장에 필요한 영양이 깊게 흡수될 수 있도록 개발했습니다. 또한 장 속 유익균을 돕는 갈락토실락토스(HMO)를 배합하여 편안한 소화를 돕는 것이 특징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