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테이크핏', 스노우보드 대회 열어 소비자 만난다
남양유업 '테이크핏', 스노우보드 대회 열어 소비자 만난다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0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남양유업의 고함량 완전 단백질 음료 ‘테이크핏’이 스노우보드 대회를 열어 소비자들과 만납니다.

남양유업은 PSA KOREA(한국 프로스노우보드 협회) 주관으로 ‘제1회 테이크핏 스노우보드 대회’를 엽니다. 대회는 오는 14일부터 15일까지 이틀 간 모나파크 용평리조트에서 진행됩니다.

대회는 일반부와 프로부로 나뉘며 총 600명의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종목은 평형대회전(PGS) 개인전입니다. 총상금 1,440만 원과 함께 참가자를 대상으로 테이크핏 맥스, 골든블루 쿠어스 프리미엄 맥주 등 참가상품을 제공합니다.

스노우보드 대회 일정에 맞춰 SNS를 통해 소문내기 이벤트를 함께 진행합니다. 남양유업 인스타그램 채널에 방문하여 스노우보드 대회 게시물을 캡쳐하고 인스타그램 ‘스토리’ 기능으로 홍보하여 참여할 수 있습니다.

남양유업 이상호BM은 “테이크핏을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분들을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종목의 스포츠 행사를 기획하며 이번 스노우보드 대회를 열게 되었다”라며 “2023년에도 테이크핏과 함께 건강한 일상을 채워나가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습니다.

남양유업은 테이크핏 출시 이후 테니스 대회, 서핑 레슨 등 이색적인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올해도 새로운 맛 출시와 함께 다양한 스포츠 경기를 통해 테이크핏을 알릴 계획입니다.

남양유업의 테이크핏은 단백질음료 제품군 최초로 동식물성 균형 단백질에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을 모두 함유한 100% 완전 단백질 콘셉트 제품입니다. 근육 구성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아미노산 BCAA를 맞춤 설계하여 성분의 강점을 더했습니다.

테이크핏은 저당, 무지방*(식품의 영양성분 강조 표시 기준) 설계된 동식물성 균형 단백질을 21g 함유한 ‘테이크핏 맥스’와 11g의 단백질과 12종의 비타민, 5종의 미네랄을 담아 영양에 균형을 높인 ‘테이크핏 밸런스’ 두 가지 제품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