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금융선물] 한화생명 '넘버원 재해보험2301'..."맞춤형 플랜으로 재해사고 총보장"
[설 금융선물] 한화생명 '넘버원 재해보험2301'..."맞춤형 플랜으로 재해사고 총보장"
  • 박현성 기자
  • 승인 2023.0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한화생명]
[사진제공=한화생명]

# 2023년 계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굳은 각오로 여러 계획들을 새롭게 짜고 싶은 시기입니다. 재테크도 마찬가지입니다. 조금 더 나에게 맞는 유용한 금융상품은 없는지 둘러보게 됩니다. 또는 부모님이나 자녀들의 미래를 위한 알짜 금융상품을 찾아보기도 합니다. 이제 가족들에게 금융상품을 선물하는 일도 익숙해졌습니다. 팍스경제TV도 설을 맞아 주목할 만한 금융상품들을 꼽아봤습니다.

 

한화생명은 올해 첫 신상품으로 출시한 ‘한화생명 넘버원 재해보험2301’을 설 금융선물로 추천했습니다. 이 상품은 재해사고와 관련한 모든 것을 보장하는 토탈 재해보험입니다. 가장 큰 경쟁력은 손해보험사가 주력 판매하던 상해보험을 뛰어 넘은 보장 범위와 금액입니다.

이 상품은 47종의 각종 특약으로, 필요에 따라 본인에게 맞는 플랜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최근 트렌드로 자리잡은 차박, 등산, 골프 등 아웃도어 활동에 대한 보장도 강화했습니다. 또 ‘아웃도어케어 플랜’으로 야외 활동에서 발생하는 사고를 대비할 수 있습니다.

발생 빈도가 높고 치료 기간이 긴 골절사고를 중점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골절안심보장 플랜’, 운전자 대상 두터운 보장을 자랑하는 ‘운전자대상업셀링 플랜’, 모든 위험을 종합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올케어종합 플랜’ 등도 포함됐습니다.

업계 최초로 개발한 ‘교통사고부상지원특약’은 교통사고로 인해 발생한 경상, 중상 치료를 보장합니다. 이 특약은 비운전자도 가입 가능하고 자동차는 물론 자전거, 퀵보드 등에 의한 교통사고도 보장합니다. 또 상해등급과 무관하게 치료기간(경상/중상)에 따라 보장합니다. 

단, 보장을 받으려면 교통사고사실확인서(경찰서) 및 의사진단서가 있어야 합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교통사고부상지원특약과 자동차사고부상치료비보장특약(자부치 특약)을 선택할 수 있어, 교통사고를 대비한 최적의 재해보험이라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가입 가능 연령은 만 15세~최대 80세까지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