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금리 10배! 대박조짐 4월 골든주는?
은행금리 10배! 대박조짐 4월 골든주는?
  • 이경록
  • 승인 2016.0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병신(丙申)년 새해도 벌써 3개월이 넘게 흘렀다. 연초부터 하락한 코스피지수는 반등에 성공했지만, 상승추세 지속에 대해서는 여전히 물음표이다. 한국의 기준금리 인하 여부, 미국 FOMC 결과 등에 따라 주식시장은 또 한 번 요동칠 것이다.

이에 국민스탁 [불칸] 전문가는 “이벤트를 앞두고 시장은 특별한 움직임 없이 관망을 지속하고 있다. 하지만 오늘 공개할 이 종목은 시장에 공시가 나오는 순간 급등을 예고하는 종목이다”라고 언급한 뒤, 오늘 장중무료방송에서 자세한 내용 및 매매전략을 공개한다고 덧붙였다.

▶ 히든종목, 공개되는 순간 초대형 급등예고! 선착순 100명 공개! (무료방송 바로가기)

[불칸] 전문가는 시장트렌드와 급등재료를 일치시키는 투자전략으로 큰 돈을 벌었다고 한다. 자신의 투자내공을 바탕으로 만든 것이 바로 ‘불칸트레이딩 시스템’. 글로벌 시장의 자금흐름, 외국인 수급분석, 그리고 재료라는 변수를 이용해 상승하는 종목을 선정한다는 [불칸] 전문가.

10년 이상의 많은 경험과 실력을 겸비하여 현존하는 최고의 트레이더로 유명한 투자자이다. 주식투자에서 가장 우선시되는 리스크 회피를 통해 안정적인 투자수익을 추구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정치테마주 영역에서는 둘째가라면 서러울 정도로 급등의 귀재다.

오늘 국민스탁 무료방송에서는 대박조짐을 보일 ‘히든 급등주‘가 공개된다. 선착순 100명에게는 실전매매기법까지 제공한다고 하니,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투자자라면 지금 바로 참여해보길 권장한다.

▶ 매일 30%씩 급등! 1분 1초가 아깝다! (무료 공개방송 참여)

<증권방송 국민스탁 무료 공개방송>
전문가 출연진 : 불칸, 쥬피테르사단, 주신황인제, 쥬피테르2사단, 골든레이디, 풀레드2사단
일시 : 04월 07일(목) 특별무료방송 09:00~24:30
방송참여 : 국민스탁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인증 후 바로 입장
참여문의 : 1899 - 9674 (고객센터)

국민스탁 수급특징주 (5개)
,
,
,
,


※본 정보는 업체에서 투자 참고용으로 제공한 비즈니스 자료로 아시아경제의 보도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