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가정의 달 맞아 가족 여행 지원 이벤트 진행..."다양한 이벤트로 고객경험 혁신"
LG U+, 가정의 달 맞아 가족 여행 지원 이벤트 진행..."다양한 이벤트로 고객경험 혁신"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0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여행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습니다.

우선 LG유플러스는 이달 말까지 삼성전자의 갤럭시 S23 시리즈 혹은 Z 플립4를 새롭게 구매한 고객에게 온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여행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합니다.

갤럭시 S23 시리즈나 Z 플립4를 구매한 고객은 누구나 LG유플러스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고객은 간단한 본인인증을 통해 응모할 수 있습니다.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LG유플러스의 키즈 전용 OTT 서비스인 ‘아이들나라’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레고랜드)와 제휴를 통해 진행되는 ‘키즈 고 프리(Kids Go Free)’ 이벤트는 아이들나라 OTT에 회원 가입한 고객에게 레고랜드 어른 1일 이용권 1장 구매 시, 만 12세 미만 어린이 1일 이용권 1장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대인과 소인의 1일 이용권이 각각 6만원, 5만원임을 고려하면 정상가 대비 약 45% 할인된 가격에 레고랜드를 이용할 수 있는 셈입니다.

이달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아이들나라 앱을 내려받은 후 회원에 가입하면 됩니다. 회원 가입을 완료한 고객은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코드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할인코드는 신청한 다음날 오후 2시에 문자로 개별 발송되며, 레고랜드 홈페이지에 접속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코드 사용기간은 7월 31일까지입니다.

키즈 고 프리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아이들나라 구독자를 위한 추가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회원 가입 후 키즈 고 프리 할인 코드를 신청하고, 서비스 구독까지 신청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레고랜드 파크 무료 이용권(100명, 1인 2매)과 레고랜드 호텔 숙박권(1명, 1박)을 증정합니다.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조건에 부합할 경우 자동 응모됩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