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가을 패션 신상품 기간 한정 할인 판매
SSG닷컴, 가을 패션 신상품 기간 한정 할인 판매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0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SSG닷컴이 오는 27일까지 1주일 간 ‘Autumn Vibes, 가을 패션 컬렉션’ 행사를 열고 가을 패션 신상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21일 밝혔습니다. 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절기상 처서(8월23일)를 맞아 쓱닷컴이 엄선한 브랜드의 신상품을 소개하며 가을 의류 쇼핑 수요 공략에 나선다는 계획입니다.

SSG닷컴은 품목별 대표 럭셔리 브랜드의 신상품을 단독 선출시한다. 호주 프리미엄 모자 브랜드 ‘헬렌카민스키’의 23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 26종과 국내 대표 디자이너 브랜드 ‘송지오’의 가을 신상품 8종을 먼저 선보이며, 독일 명품 잡화 브랜드 ‘몽블랑’ 한정판 작가 에디션 신상품 4종을 온라인 단독 상품으로 발매합니다. 행사 기간에 한정해 할인 혜택도 제공합니다.

무더위가 한풀 꺾이고 야외 활동이 늘어날 것을 감안해 스포츠·캐주얼·컨템포러리 브랜드의 가을 신상품 할인전도 준비했습니다. ‘나이키’, ‘헤지스골프’, ‘닥스골프’ 등 인기 스포츠 브랜드와 ‘폴로 랄프로렌’, ‘라코스테’ 등 유명 캐주얼 브랜드의 가을 신상품을 최대 20% 할인합니다. 가을 베스트 셀러인 ‘바버’의 논왁스 재킷 신규 라인을 비롯해 ‘시리즈’, ‘커스텀멜로우’ 등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즌 신상품도 할인 판매합니다. 이와 함께, 올 가을 패션 트렌드에 맞춘 코디 추천 아이템도 소개합니다.

행사 기간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1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증정합니다. 또, 신세계백화점몰 상품에 한해 3만원 이상 구매시 선착순으로 12% 할인 쿠폰도 지급합니다.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멤버십 회원에게는 12%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하며 제휴 카드로 결제 시 청구 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김우정 SSG닷컴 패션MD팀장은 “고객 인지도가 높은 패션 브랜드를 중심으로 행사 상품을 준비했다"며 "쓱닷컴이 제안하는 최신 트렌드가 반영된 아이템과 맞춤 코디법으로 가을 패션을 완성하기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