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만나보는 크리스마스”…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미라클 윈터’ 시즌 이벤트 풍성
“미리 만나보는 크리스마스”…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미라클 윈터’ 시즌 이벤트 풍성
  • 안정은 기자
  • 승인 2023.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테마파크 곳곳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정문 입구 5m 높이 대형트리 설치
 수험생 대상 특별할인 진행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에서 불꽃놀이 with 나이트퍼레이드가 펼쳐지고 있다. [사진제공=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에서 불꽃놀이 with 나이트 퍼레이드가 펼쳐지고 있다. [사진제공=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부산=팍스경제TV]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이 크리스마스를 한 달여 앞두고 ‘미라클 윈터(Miracle winter)’ 시즌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입니다.

14일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에 따르면 정문 입구에는 5m 높이의 대형 트리가 설치됐고, 테마파크 곳곳이 아름다운 장식들로 꾸며져 고객들을 맞이합니다. 

특히 인기 있는 콘텐츠 가운데 하나인 ‘로티스 매직포레스트 퍼레이드’는 눈이 내리는 윈터 퍼레이드로 새롭게 탈바꿈해 화이트톤의 연기자 의상과 눈꽃 장식이 더해져 로맨틱한 분위기를 전해줍니다.

크리스마스를 한 달 앞둔 오는 25일에는 불꽃놀이 퍼레이드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로리캐슬(성)을 배경으로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의 테마곡에 맞춰 화려한 불꽃이 겨울 밤하늘을 장식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계획입니다. 이와 더불어 로얄가든 분수대는 영롱한 빛과 트리가 어우러진 트리 숲으로 변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입니다.

16일부터 30일까지는 수능 응시생을 위한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합니다. 2024학년도 수학능력시험 수험표, 접수증, 수시 합격증을 지참한 응시생들은 최대 50% 할인된 1만9500원(청소년 기준)에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관계자는 “미라클 윈터 시즌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황홀하고 따뜻한 겨울의 즐거움을 선사하겠다”며 “올 연말은 사랑하는 이들과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에서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