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디 오아시스, 수능 수고했데이(DAY) 이벤트…“연말까지 최대 40% 할인”
클럽디 오아시스, 수능 수고했데이(DAY) 이벤트…“연말까지 최대 40% 할인”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국내 유일의 밸류업 플랫폼 ㈜이도(대표이사 최정훈)가 운영하는 부산 해운대의 핫 플레이스이자 랜드마크로 자리 잡은 프리미엄 스파 & 워터파크 클럽디 오아시스가 2024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 수험생들을 위한 할인 혜택 등 겨울 맞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클럽디 오아시스(CLUBD OASIS)는 먼저 수능 다음날인 17일부터 12월말까지 모든 수능 수험생이 수험표를 제시하면 동반 3인까지 통합권 및 워터파크권 40%, 스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수능 수고했데이(DAY)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수험생 우대를 받기 위해서는 수능 수험표, 수시 합격증 등 수험생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매표소에 제시하면 됩니다.

겨울을 맞아 고객 니즈를 반영해 청수당 온천탕과 스파 시설도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오는 12월 5일까지 ‘미드나잇 스파’ 프로모션을 통해 저녁 8시 이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층 노천탕과 6층 스파를 이용할 수 있는 스파권을 50% 할인합니다. 이에따라 클럽디 오아시스의 프리미엄 스파를 1만5,0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클럽디 오아시스는 겨울기간 스파의 운영 시간을 밤 12시까지로 연장에 야간에 해운대 바다를 만끽하며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고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이달 말까지 ‘늦가을 프로모션’을 통해 부산 및 울산, 경남(부울경) 거주민을 대상으로 통합권 및 워터파크권은 40%, 스파권을 30% 할인해줍니다. 

현재 클럽디 오아시스는 상시 이벤트로 이틀 연속 방문을 원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한 2DAY PASS권(50% 할인), 오후 4시 이후 방문 및 부산행 KTX 영수증을 제시한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4인(본인+동반 3인)까지 통합권 40%, 스파권 30%의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밖에 지역 업체들과 상생협력을 위해 인근 호텔 및 카페 등을 방문하고 영수증을 제시하면 입장권을 할인을 해주는 지역상생 협력도 실시하고 있습니다. 

클럽디 오아시스 5층에 있는 청수당 및 6층 스파는 겨울 바다 온천을 콘셉트로 하여 온천수로 운영 중입니다. 

5가지 테마의 찜질방과 파동석으로 만들어진 안티에이징을 돕는 면역공방, 고객의 건강을 생각해 온천수로 운영되는 청수당 노천탕 및 야외 자쿠지 및 족욕탕, 프리미엄 캐빈 사우나 등을 갖춰 가을과 겨울 등 4계절 내내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습니다.

클럽디 오아시스는 총 3만 308㎡(9,209평) 규모로 동시에 최대 3,500명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해운대 엘시티 지상 3층에서 6층에 위치합니다. 

최정훈 ㈜이도 대표이사는 “연말을 앞두고 클럽디 오아시스를 찾는 분들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며 “대입 수능을 시험을 준비하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이 클럽디 오아시스를 통해 행복감을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