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더프레시, 국내산 수산물 최대 50% 할인... "설 명절 앞두고 어민 돕기 나선다"
GS더프레시, 국내산 수산물 최대 50% 할인... "설 명절 앞두고 어민 돕기 나선다"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4.0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GS더프레시와 해양수산부가 수산업 종사자들을 돕기 위해 힘을 모읍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슈퍼마켓 GS더프레시가 오늘(10일)부터 2월 7일까지 한 달여간 우리 수산물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2024 대한민국 수산대전’ 설 특별전을 개최합니다.

대한민국 수산대전은 국내 수산업 활성화와 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해양수산부가 지난 2020년부터 주관해온 상생 행사입니다. 한 해 동안 설 특별전, 수산인의 날, 연말이벤트 등 각 테마를 가지고 온·오프라인 유통업체들과 함께 어민들의 판로 확대를 적극 지원합니다.

GS더프레시는 2024년에도 참여 업체로 선정되며 2021년부터 4년 연속으로 동참하게 됐습니다. 특히 지난해부터 수산물 소비 심리가 급격히 위축된 상황 속에서 전국 GS더프레시 거점을 활용해 소비 심리 회복에 불을 붙이고 어촌 경제와 상생 협력까지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행사 대표 상품으로는 ▲갈치 ▲고등어 ▲오징어 ▲멸치 등 고객들이 자주 찾는 수산물부터 ▲동태 ▲황태포 등 설명절 성수품 등입니다. 여기에 GS더프레시는 지난해 명절 구매 데이터 분석과 고객 요구사항을 반영하여 자체 추가 행사 품목으로 굴을 선정해 고객 만족도를 높입니다.

GS더프레시는 행사 기간 동안 해양수산부가 지원하는 1인 2만원 한도 이내 멤버십 적립 또는 GS Pay를 이용한 30% 할인에 자체 추가 할인을 더해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선보입니다.

성공적인 행사 진행을 위해 적극적인 홍보활동에도 나섭니다. 각 점포에 설치된 GS TV와 지하철 9호선에서 안내 동영상을 송출하고 SMS 발송, SNS를 활용한 홍보 등 다양한 수단을 활용할 계획입니다.

김경진 GS리테일 신선MD부문장은 "물가 상승과 수산물 소비 심리 위축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어민들을 돕기 위해 해양수산부와 손을 잡고 올해도 대한민국 수산대전에도 참여하게 됐다”며 “GS더프레시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도 좋은 수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